△ 원피스 극장판 필름 골드 PV 영상

2016년 7월 23일에 개봉할 예정인 원피스 새로운 극장판 필름 골드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원피스 81권에서 등장인물들의 성우분들이 공개되었으며, 원피스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악역인 로보 루치의 등장이 확인되었습니다. CP0로서의 모습이며, 원작 표지연재와 돈키호테 패밀리편에서 잠깐 나온걸 제외하면 2년후 루치는 이번이 첫 정식등장이라고 하며, 다른 멤버들도 출연할지는 아직 불명이라고 합니다.



원피스 필름 골드의 최종보스로 추측되는 인물 '길드 테조로'는 거대 황금 선박인 '그랑 테조로'의 지배자로, 카지노의 제왕으로 불리고 있다. 엄청난 부를 누리고 있기 때문에 그가 지배자로 있는 그랑 테조로는 세계정부의 법이 닿지 않는 치외법권 지역으로 되어있을 정도이다. 마치 코리다 콜로세움이 세계정부의 법이 통하지 않고 돈키호테 패밀리의 법이 통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이쪽은 하나의 독립 국가로 인정받았기 때문에 스케일이 훨씬 크다.

악역으로 등장할 것이기 때문에 성격은 그리 좋지 못한 것으로 보이는데, 희망이 절망으로 바뀌는 그 순간이 가장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라는 독특한 철학관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점프 이슈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그의 재산은 세계 돈의 20%나 된다고 한다. 악마의 열매 고르고르 열매의 능력자로 PV에서 보여준 바로는 황금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능력이라고 합니다. 원피스 극장판 필름 골드는 2016년 7월 23일에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