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오하라이드 국내 예고편

우리들의 잃어버린 여름, 하지만 사랑은 항상 그 곳에 있었다. 어느 여름날, 중학생 소녀 '후타바'(혼다 츠바사)와 소년 '코우'(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여름 축제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축제에 갔지만, 후타바는 결국 그 날 코우를 만나지 못했다. 안타까운 첫사랑의 추억을 가슴에 묻어둔 채 어느 덧 고등학생이 된 후타바. 운명같이 코우를 다시 만나게 된다. 바로 코우가 후타바네 반으로 전학을 오게 된 것. 자신을 '코우'말고 '타나카'라고 부르라는 그, 그리고 왠지 후타바를 멀리하는 데... 하지만 후타바의 코우를 향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간다. 모든 것이 서툴지만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청춘, 어느 여름 사라져버린 것만 같았던 후타바의 첫사랑이, 지금! 다시 시작된다.



2011년 2월호 연재시작으로 약 4년간 연재후 2015년 3월호로 완결난 '아오하라이드'의 국내 개봉이 결정되었으며, 국내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엇습니다. 사키사카 이오 작가의 베스트셀러 순정만화로, TVA 애니메이션으로도 유명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아오하라이드를 원작으로 한 영화는 2014년 12월 13일 일본에서 이미 개봉하였으며, 한국에서는 2016년 3월에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캐스팅은 원작과 어울린다 안 어울린다 말이 많았다. 미스캐스팅이라는 입장에서는 일단 히가시데가 고딩이 되기에는 너무 노안이라는 점과 혼다의 여전한 발연기를 꼽고 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아침드라마에 나오면서 실장님 이미지를 쌓았는데 고등학생으로 출연한다는 점이 걸리고 혼다는 요시오카가 마부치에게 느끼는 복잡미묘하고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해 낼 수 있을지가 의문점이다. 다만 액면가 중딩급 동안을 자랑하는 치바 유다이 만큼은 적절한 캐스팅이라고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