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이 없는 거리 PV 영상

생계를 위해 피자배달 알바를 하고 있는 인기없는 만화가 사토루에게는 자신도 이해하지 못하는 특수한 능력이 있다. 스스로 리라이벌이라고 부르는 이 능력을 이용해 어느 날 배달 중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아이를 구하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이 다쳐 입원하게 되고, 이로 인해 어머니인 사치코가 찾아와 함께 생활하게 된다. 며칠 후 퇴원한 사토루와 사치코가 함께 장을 보고 오는 길에 다시 리바이벌을 발동해 유괴될뻔한 아이를 구하게 된다... 그런데 유괴될뻔한 아이를 구하는 과정에서 유괴범과 눈이 마주친 사토루의 어머니인 사치코는 그가 18년전 사토루의 주변에서 일어났던 연쇄 어린이 유괴살해사건의 용의자임을 또올리고, 그가 진범이었음을 깨닫는다. 하지만 그녀가 행동에 나서기 전에 범인이 먼저 움직여, 어머니인 사치코를 살해한다. 집에 돌아와 어머니의 시체를 발견하고 경악한 사토루는 엎친데 덮친격으로 범인의 덫에 빠져 자신이 용의자로 쫓기게 된다. 궁지에 몰린 끝에 리바이벌을 갈망하자 그가 돌아간 지점은 놀랍게도 18년 전 초등학교 5학년 시절이었다. 사토루는 그동안 기억 속 깊이 묻어두었던 당시의 유괴사건이 어머니가 살해당할 일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직감하여, 어머니와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이 유괴사건을 막고 미래를 바꾸기로 결심한다.



산베 케이의 추리물, 서스펜스, 루프물 만화이자 2012년 7월 카도카와의 영 에이스에서 연재 중인 '나만이 없는 거리'의 TVA 애니메이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만이 없는 거리는 2014, 2015년 일본 만화대상에서 각각 2위와 4위를, 2015년 이 만화가 대단하다! 남성편 9위를 차지했다. 작가의 이전 연재작들이 대부분 제대로 마무리되지 못하거나 평이 엇갈렸던 역사를 생각하면 십수년간의 만화가 생활 끝에 드디어 빛을 본 셈이다. 


주인공이 갖고 있는 리바이벌은 주인공의 주변에 사건사고가 발생할 때 자기 의사와 관계없이 발동하는 일종의 타임슬립 현상으로, 대개 1~5분 이전의 시간대로 돌아가게 되며, 주변 상황의 위화감으로부터 '힌트'를 찾아내 최선의 행동을 함으로써 미래를 바꾸어 사건사고를 막아낼 때까지 이 시간대가 반복된다. 작품 내에서는 피자배달 알바 중 트럭에 치어 죽을 운명의 아이를 구해내거나, 길을 가던 중 공사장에서 놀다 추락사할 아이를 구해내는 식으로 능력이 나타난다. 나만이 없는 거리는 2016년 1월 7일 목요일 24시 55분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