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PV 영상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갖고 태어나는게 당연한 세계가 무대로, 현재 인류 8할이 개성이 소유하고 있다. 초능력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과거 만화에서나 나오던 히어로라는 직업이 각광받게 되고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도 히어로를 동경하고 있다. 하지만 무개성인 이즈쿠는 히어로가 될 수 없었고, 주변에서도 포기하란 말만 듣는다. 그러던 어느날 동경하는 히어로 올마이트와 만나지만 올마이트 역시 히어로의 삶이 겉보기와  달리 처참하기 짝이 없다며 포기하라고 충고한다. 그런데 이즈쿠는 올마이트가 추적하던 빌런이 소꿉친구를 붙잡고 있는 광경을 보고 아무 생각 없이 구하려고 뛰어들고, 비로소 올마이트는 이즈쿠를 인정하며 '히어로가 될 수 있다'며 한가지 방법을 알려주는데... 이렇게 해서 무개성이었던 미도리야 이즈쿠가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조금씩 성장해 나간다. 참고로 이야기 진행방식은 사상최강의 제자켄이치처럼 회상으로 이루어지며 최고의 자리에 오른 주인공이 화자가 된다.




소년 점프의 초신성 다크호스로 불리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PV 영상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작가의 전작 오우마가도키 동물원 단행본이 실린 단편작품인 나의 히어로가 원안이다. 개성이란 이름의 초능력을 기반으로 한 히어로와 악당이 대치하는 사회라는 배경과는 다르게 폭풍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인기를 증명하듯 소년 점프(2015년 6-7합병호) 발매시 축전으로 작가 호리코시 코헤이가 직접 그린 점프 주인공 올캐릭터 포스터를 부록으로 끼워넣었다. 게다가 인기작의 증거나 다름없는 센터컬러나 권두컬러도 심심하다 싶으면 쏟아져 나온다. 2주연속 센터컬러를 두번이나 한 경험이 있으며, 이 컬러 작업은 전부 하청없이 작가가 다 하고 있다고 한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6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